위케어, 자외선 차단 '스타라이트 UV패치' 출시

      2022.06.21 07:47   수정 : 2022.06.21 07: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의약외품 제조·유통업체인 위케어는 뷰티 제품인 '스타라이트 UV패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패치는 자외선 차단과 쿨링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기능성 원단과 고농축 하이드로겔 시트로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공인된 기관의 검사를 통해 UV-R 99.8% UV-A 99.7% UV-B 99.9%의 높은 자외선 차단율을 인증 받았다.

블래더랙, 꿀풀, 병풀추출물 함유로 보습과 지속적인 수분공급에도 효과가 있다.

뷰티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위케어의 '스타라이트 UV패치'는 제품의 우수성에 맞게 톱배우 최여진을 모델로 내세웠다.
축구, 골프, 웨이크보드, 줌바 등 다양한 스포츠에서 액셔니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인 만큼 이번 제품과 맞는다는 것이 위케어 측의 모델선정 배경이다.

위케어 관계자는 "스타라이트 UV패치는 최근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패치타입의 선케어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에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가능한 밀착력에 중점을 뒀다"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도 초밀착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자극 없이 떼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스타라이트 UV패치'는 위케어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중 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