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파주시장 당선인 배수펌프장 로드체킹

      2022.06.23 14:42   수정 : 2022.06.23 14: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주=강근주 기자】 김경일 파주시장 당선인은 23일 여름철 장마전선이 북상하고 있는 상황에서 문산읍에 위치한 선유3배수펌프장을 방문해 펌프장 운영상태, 전기시설물 등을 점검했다.

김경일 당선인은 현장점검을 마친 뒤 “23일부터 많은 비가 예보돼 있으니 관계 공무원은 피해예방에 최선을 다해 시민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특별한 각오로 대비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22일에는 시립 큰나무희망어린이집, 파주놀이구름,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해 관련부서 공무원으로부터 현장별 설명을 듣고 사업 필요성과 적정성, 사업 추진에 문제점이 없는지 등을 꼼꼼히 살폈다.



김경일 당선인은 이틀 연속 현장점검을 마친 뒤 “가족 모두가 행복한 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해 보육, 문화예술, 생활안전 등 모든 분야에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립 큰나무희망어린이집은 2008년 개원한 장애아 전문 어린이집이며, 파주놀이구름은 EBS 캐릭터를 활용한 가족친화형 어린이 문화체험공간이다.
CCTV 통합관제센터는 파주 구석구석에 설치된 CCTV를 통해 재난, 방범, 생활안전, 교통안전 등을 통합 관제하는 센터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