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인기 인플루언서와 함께 ‘BIG 페스티벌’ 개최

      2022.06.24 15:56   수정 : 2022.06.24 15: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이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6월 25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BIG 페스티벌’은 인플루언서들이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 채널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미리 플레이하는 대규모 방송 콘텐츠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핵심 콘텐츠들이 상세히 리뷰될 예정이다.

△4인 파티 플레이 △PvP 콘텐츠 △영웅보스 타임어택 등이 대표적이다. 행사에는 감스트, 뜨뜨뜨뜨, 임선비, 난닝구 등 인기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유준호, 무빙TV 등 원작 세븐나이츠와 인연이 있는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한다.


이중 감스트와 뜨뜨뜨뜨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를 통해 서로 맞붙을 예정이다. 음악 유튜버 조매력은 세븐나이츠 OST 합주회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성우로 알려진 유준호, 견자희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해 세계관을 파헤쳐 본다.

넷마블은 'BIG 페스티벌' 시청자들에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질의를 온라인 설문을 통해 받는다. 이용자들 질의는 오는 7월 23일 ‘피날레 방송’에서 개발진이 직접 답할 계획이다.


한편 세븐나이츠 원작의 감성과 게임성을 계승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네 번째 ‘레볼루션’ 타이틀이자 첫 자체 지식재산권(IP) ‘레볼루션’ 타이틀로, 오는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