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글로벌 게임사 넥슨과 교육 파트너십 체결

      2022.06.28 09:00   수정 : 2022.06.28 09:00기사원문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대표 이두희)이 글로벌 게임사 NEXON(넥슨)과 교육 파트너십 체결하였다.

작년 10월에 MOD 관련 콘텐츠 제작 지원, 운영에 도움받기 위해 넥슨은 멋쟁이사자처럼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교육 컨텐츠 제작, 운영까지 손을 잡으며 더욱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그에 따른 첫발로 ‘PROJECT MOD X Supporters Hackathon 2022’가 6월 모집 중에 있다. 본 행사는 멋쟁이사자처럼 소속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PROJECT MOD 플랫폼 내 1개 이상의 콘텐츠 출시를 과제로 총 상금 1천 6백만 원이 주어진다. PROJECT MOD는 누구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하는 플랫폼을 목표로 런칭을 앞두고 있는 넥슨의 신규 프로젝트이다. PROJECT MOD X Supporters Hackathon 2022에 이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10월에는 대규모 Super Hackathon도 개최 예정이다.


멋쟁이사자처럼의 이두희 대표는 “넥슨과 함께 게임 산업에서 성장하고 싶은 예비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해커톤과 클래스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순 코딩을 배우는 것이 아닌, 프로덕트를 만들어가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클래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넥슨과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멋쟁이사자처럼 온라인 플랫폼 ‘프로젝트라이언’에서 신청 가능하며 루아(Lua)에 대한 기초를 가지고 있고, 개발에 흥미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넥슨과 여러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