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건강백서 프리미엄 펫푸드 8종 출시

      2022.06.29 14:33   수정 : 2022.06.29 14:3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건강백서 프리미엄 펫푸드(반려동물 사료) 6종과 간식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건강백서는 157년 역사의 카길이 만든 펫푸드 브랜드다. 카길 측은 신제품이 소중한 반려견을 위한 ‘근본부터 다른 한 끼’ 콘셉트로 기획돼 맛과 건강 그리고 기능까지 고려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카길의 기능성 사료는 △센서티브 △면역 케어 △중성화 후 케어 △활력 등 총 4종이다. 다양한 건강고민을 가진 반려견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센서티브 제품은 보리지오일이 함유돼 염증과 알러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면역 케어제품엔 포스트바이오틱스 XPC 효모 배양액이 들어갔다. 중성화 후 케어 제품은 중성화 수술 후 살찌기 쉬운 반려견을 위해 소화율이 높은 가수분해 닭고기를 원료로 사용했다.
활력 제품엔 홍삼(사포닌)과 강황(커큐민) 성분이 담겼다.

반려 기간의 증가로 늘어나는 10세 이상 노령견을 위해 시니어 10세+라인도 추가됐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저하되는 반려견의 인지능력과 집중력을 개선하기 위한 포스파티딜세린과 관절 관리를 고려한 기능성 성분까지 들어갔다.

닭고기 통살 간식은 다이어트 도움과 면역 도움 2종으로 출시됐다. 카길은 저가 육포 위주의 기존 간식과 차별화를 뒀다고 설명했다.


카길 건강백서 관계자는 “높아진 소비자 눈높이와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프리미엄 제품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K-반려견을 위한 브랜드로 건강백서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푸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