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텀블러에프앤비,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의 메시지전달

      2022.06.30 15:09   수정 : 2022.06.30 15:09기사원문

엄재현 (㈜청담텀블러에프앤비 대표이사)대표는 기존 식품회사에서 추구해온 사업을 탈피하여, 통합 사이트인 엑스토리(X’TORY)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존 온,오프라인 및 홈쇼핑, SNS마케팅이 한층 업그레이된 이번 엑스토리 개발사업은 자사 콘텐츠의 하나인 인플루언서 유튜브 맛집 기획, 유명 셰프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각 컨텐츠에 맞는 섭외, 촬영, 편집 및 배포를 전문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을 정확하게 타켓팅 하여 유기적인 브랜드 홍보로 판매에 이르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청담텀블러에프앤비는 현재 팽현숙, 최양락, 선우용녀, 영화배우 재희는 이미 계약이 완료 상태로 활발히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신규 프로젝트로 8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및 비건•자연식 컨텐츠로 유튜브 활동 중인 배우 등과의 계약을 앞두고 있어 계속적인 사업확장이 준비되어있다.


㈜청담텀블러에프앤비의 엄재현 대표는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 로스앤젤레스캠퍼스 경영경제학 학위를 받았고, 이후 글로벌컨설팅 회사 맥킨지(Mckinsey & Company) 출신으로 국내/외 기업들의 다양한 케이스스터디를 통해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시장 분석, 전략기획, 글로벌 경영전략 등을 수립 해 본 기업인이다.


엄재현 대표는 과거 세계청년리더총연맹(WFPL)이 개최한 대한민국공헌대상(KC AWARDS) 시상식에서 세계청년리더총연맹 자문위원으로 위촉된바 있다. 또한, 제4회 INAK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프레스클럽부분 IT발전공로대상을 수상 이력도 있으며 IT업계에 우수한 컨텐츠 보급에 힘써왔다.


엄재현 대표는 통합 사이트인 엑스토리(X’TORY)를 통해 우수한 마케팅 및 브랜딩 전략으로 미디어커머스 업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회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