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먼파마, 스노우피크서 야외활동 상처케어법 소개
2022.07.04 16:19
수정 : 2022.07.04 16: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먼디파마의 상처토탈케어 브랜드 메디폼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 프리미엄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캠프 이벤트 스노우피크웨이에 참가, 캠핑 및 야외활동에서 생길 수 있는 상처 발생시 유용한 상처케어법을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메디폼은 프리미엄 캠핑 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캠프 이벤트 스노우피크웨이 부스 참가를 통해 ‘메디폼 H액티브’, 항균과 습윤 효과가 있는 ‘메디폼 듀얼액션’, ‘메디폼 실버’ 등 주요 제품들을 소개하며 방문자들에게 야외 활동서 생긴 상처 치료에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했다.
캠핑과 같이 야외활동에서 발생한 상처 치료를 위해서는 점착력, 흡수력, 자외선차단을 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항균 효과 소독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습윤드레싱으로 소독제가 따로 필요없어 야외활동에서 생길 수 있는 크고 작은 상처에 효과적이다.
한국먼디파마 관계자는 “3년만에 찾은 일상으로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요즘, 스노우피크와의 협업으로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더 안전하게 자연과 휴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따.
이어 “야외활동시에는 더욱 발생하기 쉬운 사고를 조심해야 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처와 화상을 입었을 때는 감염과 흉터를 예방할 수 있는 적절한 상비약을 미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