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공구함 티스텍 IP54 시리즈 6종 출시
2022.07.06 10:07
수정 : 2022.07.06 10: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작업 현장의 먼지와 습기로부터 공구를 보호하는 방진·방수 기능이 더해진 시스템 공구함 '티스텍 IP54' 시리즈 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디월트의 '티스텍 IP54' 시리즈 6종은 '공구함 I', '공구함 II', '공구함 VI'와 부품함 일체형인 '롱핸들 딥', '이동식 공구함' 그리고 이동식 공구함에 공구함 II와 부품함을 결합한 '3 IN 1 세트'다.
해당 제품들은 기존 티스텍 공구함에 IP54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추가해 다양한 환경의 작업 현장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 티스텍 IP54 시리즈는 방진·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전면의 금속 래치를 강화하고, 측면에도 금속 핀이 삽입된 래치를 배치해 공구함 자체의 내구성을 높였다. 공구함 I, II, VI, 롱핸들 딥에는 상단 핸들이 있어 이동이 잦은 현장에서 공구 장비를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디월트 '티스텍 IP54 공구함' 시리즈는 현장 작업자들이 작업 현장의 분진과 물로부터 전동공구를 더욱 안전하게 보관하고 이동이 잦은 현장 특성에 맞춰 휴대성과 이동성을 높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