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여름휴가 시즌 맞이 '홈캉스 프로모션'

      2022.07.06 11:04   수정 : 2022.07.06 11: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지마가 집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족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혜택의 '홈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지마는 오는 18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신제품 '베르가못' 안마의자의 단독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몸의 굴곡을 따라 빈틈없는 마사지가 가능한 LS형 프레임이 적용됐다.

5단계에 걸친 강도 조절로 구석구석 시원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는 전신 에어 마사지 기능도 갖췄다. 가격 대비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이번 신제품의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할인 혜택과 롯데상품권 5만원권 등을 제공하고, 포토 후기를 남길 경우 목어깨마사지기 '스파크'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 직영점인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서는 오프라인 할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10일까지 안마의자 전 제품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안마의자부터 소형 안마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특히 14일, 19일 방송에서는 코지마의 인기 안마의자 '칼더익스트림'과 '포베오'를 각각 46%,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목어깨마사지기 '러너블' 및 눈마사지기 '아이오' 등 사은품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