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초복 맞아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2022.07.15 12:12   수정 : 2022.07.15 12:12기사원문

NS홈쇼핑은 초복을 앞두고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노인종합복지회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12년째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임직원과 함께 무료급식 자원봉사로 진행하던 이 행사는 팬데믹의 영향으로 하림삼계탕이 포함된 식품꾸러미 ‘복날 건강 키트’를 만들어 비대면 전달을 해왔다가 올해 다시 임직원의 참가 신청을 받아 자원봉사로 실시하게 됐다.

삼계탕 나눔 행사에서는 NS홈쇼핑이 삼계탕과 간식까지 마련하고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직접 점식 식사 배식에 참여 했다.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삼계탕은 모두 1500인분으로 이중 500인분은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취약 계층 어르신 댁으로 직접 전달했다.


참여한 임직원은 “다시금 거리 두기가 언제 될지 몰라 여행도 서두르고, 만남도 서두르는 요즘인데 하고 싶었던 자원봉사를 회사를 통해 하게 돼 기쁘다.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오늘 배식 봉사가 보람 차고 뿌듯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 같다”고 말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이른 무더위와 장마에 지쳐 있는 사회에 응원을 보태고자 정성을 담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임직원과 함께 하는 삼계탕 나눔이 어르신들께 따듯한 위로가 되고 건강한 여름을 나시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사회공헌 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