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중기유통센터, '착한 소비' 동참 고객에 2000만원 상당 경품 쏜다
2022.07.18 09:27
수정 : 2022.07.18 09:27기사원문
티몬이 오는 31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 내 중소기업유통센터 입점을 기념해 준비한 행사로 전국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모아 소개하는 ‘가치있는 소비 가치삽시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경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획전 진열 상품을 비롯해 ‘가치삽시다’ 로고가 표시된 상품을 최종 결제 금액 기준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티몬 내 우수 소상공인 상품은 약 1780여 가지로 ‘가치있는 소비 가치삽시다’ 기획전 페이지 및 검색창에 ‘가치삽시다’를 검색하면 식품, 생활잡화,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진 티몬 오픈마켓실장은 “이번 행사는 착한 소비로 소상공인과의 상생에 기여함은 물론, 풍성한 경품 이벤트까지 더해져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디지털 접근성이 부족한 소상공인들을 실질적으로 돕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상품성은 우수하나 판로 확보 및 마케팅, 홍보가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