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PBA·LPBA 공동팀 'TS샴푸·푸라닭 히어로즈' 창단식 개최
2022.08.03 13:12
수정 : 2022.08.03 13:12기사원문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푸라닭’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는 TS트릴리온과 함께 지난 2일 오전 11시 서울시 영등포에 위치한 TS빌딩에서 프로당구 PBA·LPBA 공동팀 ’TS샴푸·푸라닭 히어로즈’ 창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창단식에는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와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해 공동팀 ‘TS샴푸·푸라닭 히어로즈’의 첫 공식 출범을 축하하고, 2022-23시즌에서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는 선수단을 격려했다. 창단식에서는 구단 엠블럼과 선수 유니폼 공개, 소속 선수단 소개가 진행됐다.
새롭게 창단된 ’TS샴푸·푸라닭 히어로즈’는 김종원 프로를 비롯해 김남수, 김임권, 임성균, 이미래, 용현지 총 6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특히 PBA 팀리그 내 국내 선수들로만 구성된 유일한 ‘토종팀’으로 김임권, 임성균 선수의 신규 영입을 통해 젊은 선수들의 패기가 더해져 올 시즌 반등을 노리고 있다.
‘TS샴푸·푸라닭히어로즈’는 지난 7월 14일부터 진행된 2022-23시즌 PBA-LPBA 2차 투어를 통해 첫 데뷔전을 치렀으며, 오는 8월 5일부터 시작되는 2022-23시즌 PBA팀리그 1라운드에도 나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9월 5~12일 개최될 PBA 4차투어도 ‘TS샴푸·푸라닭히어로즈 챔피언십’으로 열리게 된다.
(주)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는 “이번 ‘TS샴푸·푸라닭히어로즈’ 공동팀 창단은 프로 스포츠로 거듭난 당구의 저변 확대와 소속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초석과 기틀을 다지는 중요한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면서 “새롭게 탄생한 팀인 만큼 도전과 패기를 바탕으로 많은 당구 팬들의 기대에 부응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FC 서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5월 대한탁구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는 등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