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휴가철 피부관리 ‘뷰티파우치’로 한 번에"
2022.08.09 09:13
수정 : 2022.08.09 09:13기사원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엔데믹 후 첫 휴가철인 만큼 바캉스에 어울리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엄선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먼저 ‘이달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차앤박 △정샘물 △셀비엔 △그레이멜린 등 4개 브랜드의 대표적인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 100여종 이상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 주의 특가상품’ 코너를 통해 ‘한스킨 청유자 토너패드’, ‘참존 인기쑥 기초 세트’, ‘헤라 선케어’ 등을 에프터 선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톤업, 방수, 진정은 물론 포인트로 좋은 네일케어까지 다양한 바캉스 시즌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바캉스 뷰티파우치’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지마켓 뷰티팀 권은경 팀장은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뷰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마음 놓고 바캉스를 즐길 수 있게 피부도 지키고 스타일도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