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신규 콘텐츠 커머스 '현영한 초이스' 론칭
2022.08.10 09:24
수정 : 2022.08.10 09:24기사원문
CJ온스타일이 방송인 현영이 출연하는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현영한 초이스'를 오는 17일 첫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품 활용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전 유튜브로 미리 공개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고객 선호도와 매출 상승효과가 모두 높은 자사 고유의 콘텐츠 커머스를 지속적으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및 커머스부문이 제작한 '현영한 초이스' 유튜브 콘텐츠는 14일 ‘tvN D ENT’ 채널에서 처음 공개한다. 패션모델 출신 방송인 ‘현영’과 쇼호스트 ‘유인석’이 재미있게 패션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 형식의 콘텐츠다. 현영이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할 예정인 브랜드 ‘블랙야크’의 신상품 정보와 활용 꿀팁을 직접 소개한다. 곧 다가오는 가을·겨울 본격 아웃도어 시즌에 맞춰 캠핑과 등산 시에 활용하면 좋은 패딩, 플리스 및 점퍼 등을 다수 소개할 예정이다. 29일 공개되는 콘텐츠로는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영이 틱톡 챌린지에 도전하는 콘셉트으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제품을 선보인다.
현영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 판매 방송에도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17일 오후 8시 론칭 방송에서 ‘블랙야크’ 모델 아이유와 카이가 CF에서 착장해 화제였던 'BCC부스터후드다운자켓' 등을 반 이상의 파격가에 구매 가능하다. 솜털 깃털이 8대 2 비율로 포함된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로 만든 오버핏 덕다운 자켓이다. 이어서 9시에는 현영의 자녀가 실제로 즐겨입는 블랙야크 키즈 제품도 선보인다. 31일 오후 8시 방송에서는 ‘네파’ 인기 라인인 에어그램 시리즈 숏·롱 다운 자켓을 파격 혜택가로 공개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에어그램의 콘셉트을 구현하기 위해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활동성까지 높다. 이어서 9시에는 네파 키즈라인을 역대급 할인가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 온스타일은 고객의 소비의 패턴과 수요를 면밀히 조사하여 상품 유통과 방송 콘텐츠 제작 방식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라이브커머스 선도기업 CJ온스타일의 유통과 방송 분야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는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최적의 상품 브랜딩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