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추석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2022.08.15 10:53   수정 : 2022.08.15 10: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은 추석을 앞두고 인기 선물세트를 사전 판매하는 추석선물 얼리버드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표 추석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의 사전 행사 격으로 진행되는 '추석맞이 빅이벤트'에서는 150여개의 인기 상품을 선공개 한다. 마트·식품, 뷰티, 생필품, 건강식품 등 각 브랜드 담당 MD가 엄선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정했다.



먼저, 얼리버드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선보이는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또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비씨카드와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데일리 특가 딜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15일 '프리미엄 육포·견과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4호 선물세트'를, 옥션에서는 '스팸 G호 선물세트' '설화수 자음 2종세트'를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의 사업자회원이라면 대용량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 프로모션실 양재도 실장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을 고르는 수요도 앞당겨진 것에 착안,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선물세트를 엄선해 얼리버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