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육아용품 알뜰 쇼핑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2022.08.23 10:04   수정 : 2022.08.23 10:04기사원문

쿠팡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순성, 포브, 아가드, 데코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알뜰하게 쇼핑 가능한 가을 준비 테마관을 운영한다.

‘육아필수템’ 테마관에서는 물티슈, 유아칫솔, 세제 등 아이의 청결을 위한 용품부터 건조한 환절기 아이 피부 보습을 위한 로션/크림 등 인기 육아 필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우리아이 식기추천’ 테마관에서는 아이의 입에 닿는 만큼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그릇 및 수저 세트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유아 식기를 마련했다.
‘수입분유 컬렉션’ 테마관에서는 부모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쿠팡 MD가 직접 추천한 프리미엄 분유 상품을 판매한다.

쇼핑 고민이 많은 고객이라면 ‘별점 4점이상 고객극찬 상품 모아보기’에서 제공하는 베스트 상품을 추천받고, 다양한 후기를 통해 꼼꼼한 비교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더해 이번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면서 “쿠팡이 제공하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통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