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 올인원 타블렛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
2022.08.23 14:16
수정 : 2022.08.23 14:16기사원문
슈가에코가 식물유래 성분의 올인원 타블렛 식기세척기용 세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슈가버블 타블렛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환경과 사람에게 가해지는 자극과 오염을 줄였다. 형광증백제, CMIT, MIT, 6종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을 거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 전분 분해 효소 아밀라아제 성분으로 눌어붙은 밥풀, 고기 기름때 등 닦기 어려운 음식 잔여물을 강한 세정력으로 말끔하게 세척한다. 또한 세제와 린스가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타입의 세제로 물 얼룩 없이 건조를 빠르게 도와주며, 식기 고유의 광택을 살려준다.
슈가에코에 따르면 슈가버블 타블렛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프랑스 식기세척기 세제 제조업체인 유로탭과 제조사인 자우버와의 MOU 체결을 통한 기술 제휴로 제작됐으며, 프랑스와 독일의 최신 설비로 제작해 기술력과 친환경성, 세정력까지 모두 잡았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타블렛 한 알 당 10g으로 제작돼 절반으로 잘라 쓰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사용하여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슈가버블 브랜드가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타블렛 식기세척기 세제를 선보이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슈가버블 타블렛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한국인 식습관에 맞춤 설계된 제품으로 밥풀, 양념 고기구이, 생선구이 등 닦기 어려운 음식 잔여물의 강력한 세정 효과를 자랑한다. 한 알로 한 번에 기름때부터 물 얼룩 제거까지 가능한 슈가버블 타블렛 식기세척기를 많은 소비자께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