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재, '치얼업' 캐스팅…한지현과 현실 남매

      2022.08.25 11:11   수정 : 2022.08.25 11:11기사원문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
[서울=뉴시스] 배우 이민재. 2022.08.25.(사진=이끌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이민재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5일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민재가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 연출 한태섭)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

이민재는 극 중 '도해이(한지현 분)'의 남동생 '도재이' 역을 맡는다.

천진한 엄마와 극악스런 누나 밑에서도 차분하고 진중한 성격의 소유자로 어려운 집안 형편에도 이과 전교 탑10을 놓치지 않는 수재로 등장한다.

이민재는 도재이 역을 통해 무뚝뚝하면서도 속정 깊은 면모로 츤데레 반전 매력을 선사함과 동시에 누나 한지현과 현실 남매의 실감나는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민재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를 통해 육성재·이종원과 호흡을 맞춘다.

'치얼업'은 10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