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서 MLB 레전드 선수 만나고 케이팝 즐기고
2022.08.26 09:19
수정 : 2022.08.26 09: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내달 17일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주최 글로벌 스포츠 프로젝트인 ‘FTX MLB 홈런 더비 X 서울’ 개최를 맞아 객실 연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FTX MLB 홈런 더비 X’는 MLB를 대표하는 4개 팀(보스턴∙시카고 컵스∙로스앤젤레스 다저스∙뉴욕 양키스)이 다양한 선수 구성과 새로운 경기 방식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지난 7월 9일 영국 런던에서 첫 행사를 진행했으며 9월 서울에 이어 10월에는 멕시코시티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이를 기념해 마련한 파라다이스시티 ‘FTX MLB 홈런더비 X’ 패키지는 신나게 행사를 즐긴 후 피로를 풀 수 있도록 9월 17일 행사 입장권 2매와 객실 1박(성인 2인, 어린이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입장권은 대인∙소인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며 현장 당일 티켓 부스에서 입장 팔찌로 교환하면 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한 시설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가득 담았다. 실내외 수영장 및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 혜택과 스파 ‘씨메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이 외에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해 가족 모두와 함께 이른 가을 호캉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더불어, ‘FTX MLB 홈런 더비 X 서울’에 대한 사전 관심 유도를 위해 모바일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모바일 게임 링크에 접속해 가장 멀리, 가장 많은 홈런을 쳐 최고 점수를 갱신하면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숙박권, FTX 홈런 더비 X 입장권,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13일 개별 발표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2년 연속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방역 활동을 포함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의 결과 올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3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