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향동지구 지식산업센터 'DMC 시티워크' 본격 분양

      2022.08.26 10:11   수정 : 2022.08.26 10: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26일 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디에스네트웍스가 시행하는 고양 향동지구 내 지식산업센터 'DMC 시티워크'가 이날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DMC 시티워크'는 경기 고양시 향동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1BL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로 향동지구 초입에 위치했다. 지하 3층~지상 7층, 연면적 9만4797㎡ 규모로 들어서며, 주차 공간은 총 750대로 법정 대비 250% 수준의 높은 주차비율을 선보였다.



업무형 공장과 제조형 공장으로 구성해 최적화된 비즈니스를 위한 설계를 선보였다. 제조동에는 드라이브인(Drive-in)과 도어투도어 파킹(Door to door parking)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 종사자들의 편리한 동선과 화물 적재의 편의성을 높였다.


업무형 공장은 최대 층고를 6m로 설계해 개방감은 물론 공간활용을 높였다. 일부 호실에는 발코니 설계를 비롯해 중소형 평면의 섹션 오피스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주사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선보였다. 단지 내 안뜰마당, 맞이마당, 뒤뜰마당, 사이마당 등의 휴게공간을 제공해 입주사 직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각 층별 휴게실과 회의실을 배치했으며, 지하층에는 샤워실과 입주민 회의실, 옥상층에는 녹지 및 옥상정원으로 입주사들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신산업센터가 들어서는 항동지구는 주거 인구 약 9000여 가구를 수용하는 공공택지지구다. 향동지구내 초입에 위치해 2025년 개통 에정된 향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내부순환로 등의 광역 도로들의 접근성이 우수해 서울 중심지 이동이 편리하다.

저층부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향동지구 내 기본 수요를 비롯해 향동역 이용객, 사업지 내 근로인구 등 다양한 타겟층 확보가 가능하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