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 선봬

      2022.08.29 15:10   수정 : 2022.08.29 15:1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대 규모의 해수 공원, 센트럴파크를 마주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가족 또는 연인과 계절을 만끽하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가을을 그리다(Draw your Autumn)’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에는 디럭스 또는 패밀리 스위트 룸, 2인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 호텔 시그니처 와인 칠링백, 글라스마커, 웨건 대여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유아 목욕 어메니티 3종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가을을 그리다(Draw your Autumn)’의 객실은 센트럴파크 또는 시티 뷰 객실 중 선택 가능한 디럭스 룸과 17평형의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는 패밀리 스위트 룸로 나뉜다.

예약 시 선택 가능하다.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아침 조식 뷔페와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보장된다. 패밀리 스위트 룸을 예약한다면 22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체크인 시에는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 호텔 시그니처 와인 칠링백, 글라스마커를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은 '한국 와인 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2022 코리아 와인 챌린지 로제 와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러블리한 핑크 컬러에 상큼한 과일향과 시트러스 계열의 프레시함이 살아있는 맛이 특징이다.
칠링백 또는 와인잔에 글이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글라스 마커’와 호텔 시그니처 ‘와인 칠링백’도 함께 제공된다.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가을의 노을을 바라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웨건 대여도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투숙 시에는 프랑스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무스텔라’의 여행용 3종(바디로션, 클렌징 밀크, 클렌징 젤) 세트가 제공된다.
투숙 기간 동안에는 센트럴파크뷰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