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틱스, 추석 맞이 '구강유산균' 선물 행사 진행

      2022.08.31 16:21   수정 : 2022.08.31 16: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라팜의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는 추석을 맞아 가족 건강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오라틱스 공식몰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구강유산균 제품을 40%, 반려동물 유산균 펫바이옴은 36%까지 할인한다.

선물세트는입 냄새 원인 세균을 없애는 ‘오라틱스 그린브레스’. 충치, 치주질환의 예방과 개선을 원하는 가족이나 치아교정기, 임플란트, 틀니 사용자에겐 구강 질환 원인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주는 ‘오라틱스 덴티’, ‘오라틱스 키즈’ 등 연령대와 구강 건상 상태에 맞춰 구성됐다.


오라틱스 구강유산균은 구강이 건강한 한국 어린이 입에서 분리 동정한 균주 oraCMU, oraCMS1을 사용한 한국인에 맞는 구강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다.

구강 정착력, 유해균 억제력 등이 해외 구강유산균 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그동안 7번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치주질환, 충치, 입 냄새 원인균을 없애거나 억제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오라틱스 관계자는 “외부로부터 많은 세균과 바이러스가 유입되는 구강은 장 다음으로 세균이 많은 곳으로 구강 내 미생물은 외부의 유해 미생물 유입을 막아 신체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