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들, 추석맞이 경품·우대금리 증정 이벤트 풍성

      2022.09.09 22:50   수정 : 2022.09.09 22: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추석을 맞아 은행들이 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하게 응모하기만 하면 경품이나 우대금리 등을 증정한다.

9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오는 16일까지 '매일 매일 유쾌한 쏠(SOL)'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 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윷을 던져 나오는 결과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소원을 말해봐'와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소원을 말해봐'는 '하나원큐'에서 푸시알림을 동의하고 '소원 빌기' 버튼을 터치하면 700명을 추첨해 건강식품 및 배달앱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달 조각 모으기'는 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을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부자 되는 달 조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 하나머니, 명품 카드지갑, 모바일 주유권(50만원) 등 경품을 총 1106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하나은행은 최대 연 5.45%까지 금리를 제공하는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우대 쿠폰도 지급한다.

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WON플러스예금' 금리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WON플러스 예금'에 가입하면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0.3%p 금리 우대해주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예금 만기가 3개월, 6개월, 12개월인 경우 이를 적용할 수 있고, 쿠폰을 적용하면 금리는 최대 3.81%가 된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12일까지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시즌2'를 진행한다. 연휴 기간 내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경품은 △웨스틴 조선 서울 루브리카 2인 식사권 △농협 한우 1등급 등심·안심 구이 세트 △아웃백 상품권 5만원 △요기요 상품권 3만원 △스타벅스 쿠폰 △까르보불닭볶음면 △바나나맛우유 등이다.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뿐 아니라 계좌를 보유하지 않아도 내 신용정보, 모임통장의 모임원 등 이용 중인 서비스가 있는 고객이나 카카오뱅크mini 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신규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최고 1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금리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을 돌리면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시 적용할 수 있는 특별금리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특별금리는 연 5%, 6%, 8%, 10% 중 하나에 100% 당첨된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