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들, 추석맞이 경품·우대금리 증정 이벤트 풍성
2022.09.09 22:50
수정 : 2022.09.09 22: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추석을 맞아 은행들이 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하게 응모하기만 하면 경품이나 우대금리 등을 증정한다.
9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오는 16일까지 '매일 매일 유쾌한 쏠(SOL)'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소원을 말해봐'와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소원을 말해봐'는 '하나원큐'에서 푸시알림을 동의하고 '소원 빌기' 버튼을 터치하면 700명을 추첨해 건강식품 및 배달앱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달 조각 모으기'는 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을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부자 되는 달 조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 하나머니, 명품 카드지갑, 모바일 주유권(50만원) 등 경품을 총 1106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하나은행은 최대 연 5.45%까지 금리를 제공하는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우대 쿠폰도 지급한다.
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WON플러스예금' 금리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WON플러스 예금'에 가입하면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0.3%p 금리 우대해주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예금 만기가 3개월, 6개월, 12개월인 경우 이를 적용할 수 있고, 쿠폰을 적용하면 금리는 최대 3.81%가 된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12일까지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시즌2'를 진행한다. 연휴 기간 내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경품은 △웨스틴 조선 서울 루브리카 2인 식사권 △농협 한우 1등급 등심·안심 구이 세트 △아웃백 상품권 5만원 △요기요 상품권 3만원 △스타벅스 쿠폰 △까르보불닭볶음면 △바나나맛우유 등이다.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뿐 아니라 계좌를 보유하지 않아도 내 신용정보, 모임통장의 모임원 등 이용 중인 서비스가 있는 고객이나 카카오뱅크mini 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신규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최고 1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금리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을 돌리면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시 적용할 수 있는 특별금리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특별금리는 연 5%, 6%, 8%, 10% 중 하나에 100% 당첨된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