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을 나들이 신선 먹거리 할인전

      2022.09.15 09:26   수정 : 2022.09.15 09:26기사원문

이마트가 나들이 가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맞아 다양한 신선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포도 피크' 행사를 열고 제철 시즌을 맞은 국산/수입 포도 전품목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샤인머스캣(1.5kg/박스)'을 올해 7월 시즌 시작 이래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유명산지 캠벨포도/머루포도(각 3kg/박스)', '거봉(2kg/박스)' 상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기존 정상 가격 대비 6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입포도 역시 SNS에서 모양과 맛으로 이슈를 끌었던 '블랙사파이어 포도(900/팩)'와 '씨 없는 청/적 혼합포도(900g/팩)'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지난 2020년부터 '과일 뮤지엄' 행사를 통해 과일 품종 다양화에 앞장섰던 이마트는 이번 '포도 피크'로 새롭게 행사 기획에 나섰다. 또한 이마트는 이번 '포도 피크'를 시작으로 추후 감귤, 참외 등 다양한 제철 '과일 피크'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호주청정우와 함께 호주산 소고기 할인 및 이색 친환경 장보기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호주산 스트립로인(채끝등심)을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채끝등심 초간단 구이(100g, 냉장)', '시즈닝 스테이크(100g, 냉장)'를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호주청정우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결제 시, 특별 할인쿠폰이 부착된 호주청정우 디자인의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일회성 증정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에코백 활용 및 친환경 장보기를 독려하기 위해 에코백에 특별 할인 쿠폰을 부착했으며, 오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에코백 지참 고객의 경우, 호주청정우 결제 시 에코백에 부착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진일 이마트 그로서리 총괄은 “놀러가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맞아 다양한 신선 먹거리 할인 행사들을 이어가며 장바구니 물가 부담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