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부산, 가민과 가을 러닝 이벤트 개최

      2022.09.16 08:48   수정 : 2022.09.16 08: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24일 가을 정취를 오감으로 만끽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가민 러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취미로 떠오른 러닝 트렌드에 맞춰 미국 GPS 기업 ‘가민’과 협업해 마련됐다. ‘가민’은 30여 년 역사를 지닌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러닝을 비롯해 골프, 다이빙,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에 최적화된 라인업의 스마트워치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24일 열리는 ‘가민 러닝’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총 5Km를 달리는 5K 그룹 런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관 야외가든에서 출발해 동백섬을 따라 2바퀴를 뛴 후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됐다.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해운대 오션뷰를 감상하며 러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정원은 총 10명으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민 에코백을 비롯해 음료, 생수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액티비티 추적, 트레이닝 등의 기능을 갖춰 러닝에 특화된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55’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식사권 1매(2인)도 증정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잡은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인증 트렌드에 따라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러닝이 각광받고 있어 가민 협업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푸른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동백섬을 따라 달리며 색다른 가을 운캉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