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고성 해변 품은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 10월 분양
2022.09.19 08:48
수정 : 2022.09.19 08:48기사원문
단지는 고성의 청정 해변을 품은 데다 조망까지 가능하고, 가까운 속초 생활권도 공유할 수 있어 높은 주거만족도가 예상된다.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은 아야진 해수욕장이 가까워 동해 바다를 조망(일부 가구 제외)할 수 있고, 청정 해변을 누리는 오션라이프가 가능하다. 근거리에 위치한 설악산 울산바위도 조망(일부 가구 제외)할 수 있고, 천진천 등 천혜의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좋다. 아야진길을 이용한 단지 진·출입이 쉽고 7번 국도도 접해 있어 속초까지 이동이 수월하고,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강원 춘천에서 속초까지 연결되는 동서고속화철도사업과 강릉부터 제진까지 잇는 동해북부선 철도사업이 예정돼 있어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시공을 맡은 태영건설은 ‘데시앙’ 브랜드에 걸맞는 고품격 아파트를 선보인다. 저 단지를 남향·남동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잘 되도록 했고, 바다 조망 효과까지 극대화했다. 평면은 3~4베이 판상형 구조가 대부분이어서 개방감이 우수하고, 집안 곳곳에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설계도 적용했다. 드레스룸, 파우더룸, 알파룸, 다용도실 등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다채로운 고품격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입주민의 취미생활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등의 시설부터 여가생활을 위한 파티룸, 키즈카페, 라운지카페 등이 마련된다.
한편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이 들어서는 강원도 고성군은 비규제지역으로 고성군 거주자는 물론 강원도 거주자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세대주 및 주택수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 마련되며,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