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에 클림트 작품 어때요… 닥터그루트 ‘키스’ 에디션

      2022.09.19 18:06   수정 : 2022.09.19 18:06기사원문
LG생활건강은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사진)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그루트 스페셜 에디션으로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가 제품 패키지에 표현됐다. 특히 샴푸와 컨디셔너를 같이 진열하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돼 욕실에 명화를 건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신제품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3종으로 출시되며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단백질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비오틴, 카페인,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한 두피 영양성분과 금, 다이아몬드와 단백질 등으로 이뤄진 골드-프로틴 포뮬러를 3만5000ppm 첨가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6주 만에 빠지는 모발 수가 77% 개선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받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닥터그루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중 응원하는 기부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자동적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