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도 플렉스"..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패키지 2종 출시
2022.09.20 09:12
수정 : 2022.09.20 09: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럭셔리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스위트(Suite) 패키지’ 2종을 2022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스위트 패키지 2종은 호텔 최상층 스위트, 파노라마 뷰 감상이 가능한 스위트, 탁 트인 야외 테라스가 갖춰져 있는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의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모먼트(Suite Moment) 패키지는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탁 트인 야외 테라스가 갖춰져 있는 ‘패밀리 스위트’ 중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인클루시브+스위트(All-inclusive Plus Suite) 패키지는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호텔 16층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은 리빙룸과 2개의 침실이 연결되어 있으며 잎새로 둘러 쌓인 자연친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도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 혜택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사우나 이용권, 픽업&샌딩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 웰컴 푸드&샴페인 1병, 객실 내 미니바,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1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쁘띠 카바나 이용권(2시간)을 제공하며, 2022년 10월 11일(월) 이후 투숙 시에는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JULLAI)’ 스파 프로그램(2인)으로 혜택이 대체된다. 얼굴, 등, 발 관리 중 1개의 프로그램을 선택 할 수 있으며 30분 동안 진행된다. 패키지 금액은 글래드 스위트(한라) 객실 기준으로 90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가 럭셔리 힐링을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제주 가을 정취를 느끼며 럭셔리 힐링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