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SSF샵, 모델로 손석구 발탁...새 캠페인 진행
2022.09.22 09:46
수정 : 2022.09.22 09:4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오는 23일부터 올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SF샵은 이번 시즌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손석구는 남성적이면서 매혹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 등 신명품은 물론 갤럭시·빈폴·에잇세컨즈 등으로 코디한 FW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SSF샵은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광고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SSF샵은 온라인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리지널 콘텐츠와 세사패 매거진을 새롭게 개편했다. 세사패TV는 배달의 프로들, 화보맛집 등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즌2를 제작한다. 스테이씨, 비투비, WSG워너비, 한해 등 셀럽들이 출연해 그들만의 패션 이야기를 진정성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임직원들이 일상 속 패션을 소개하는 VLOG, SSF샵에서 가장 핫한 신상을 소개하는 '신상파인더' 등 콘텐츠를 확대한다.
최신 패션 트렌드 키워드에 대해 컬렉션 이미지와 함께 소개하는 쇼핑 칼럼 '포커스', 에디터의 심미안이 담긴 아이템을 추천하는 '에디터 픽', 패션전문 연구팀이 추천하는 핫플·맛집·여행·전시 등 컬처 큐레이션 '쿨블렌더' 등 다양한 정보가 담긴 세사패 매거진을 오픈했다.
이달 SSF샵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로 '피플' 코너를 오픈해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공개한다. 첫번째 주인공으로 MZ세대들의 인스타 성지로 알려진 '더티드렁크' 등 다채로운 핫플을 선보인 김왕일 대표를 선정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은 지난해부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MZ세대와 진정성있게 소통하며 패션업계 리딩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패션 플랫폼으로서 패션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구경과 발견의 재미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