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맛바람 미원'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2022.09.26 14:17   수정 : 2022.09.26 14: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상이 미원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대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맛바람 미원’은 세상 모든 맛과 잘 어울리는 미원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에서는 지난해 미원 광고 영상 ‘감칠맛 나는 맛의 조연’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지석이 의인화된 미원을 열연했다.



대상은 배우 김지석과 함께 미원의 ‘맛을 향한 진심’을 또 한 번 소비자들에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광고 캠페인 ‘감칠맛 나는 맛의 조연’이 오랜 세월 묵묵히 음식의 감칠맛을 더해온 미원의 역할에 주목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세상 모든 맛과 어울리는 감칠맛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미원이 언제 어디서나 존재해왔다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바람둥이 미원은 다양한 상황 속에 있는 등장인물들에게 감칠맛을 소개하며 미원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든다.

새로운 미원 광고 영상과 함께 대상은 한정판 미원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광고 영상의 한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굿즈는 독보적인 비주얼에 재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다음 달 미원의 초창기 로고부터 이어져 온 고유한 형태를 고스란히 담아낸 무료 폰트 ‘미원체’를 미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