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박지원 '러브 액츄얼리' 음원차트 1위 “막강 음원 파워”

      2022.09.29 08:31   수정 : 2022.09.29 08: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가수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의 'Love Actually'가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28일 오후 6시 발매된 신곡 'Love Actually'가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했고 멜론의 최신 차트에서는 10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Love Actually'는 음원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되는 프로젝트 앨범의 음원으로서, 발매 당일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정동원과 박지원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정동원과 박지원이 호흡을 맞춘 'Love Actually'는 감미로운 EP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레트로 발라드곡이다.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있는 그대로의 사랑',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주제를 포괄적으로 담아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의 '월드 피스 프로젝트'는 어려운 시기를 조금이라도 위로하고, 세계적인 축제인 '월드컵'을 앞둔 시점에서 세계의 단합을 안녕하고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가수가 가창에 참여하고, 음원 수익금 일부를 세계 각지 불우이웃에게 평생 기부하는 장기 프로젝트로, 정동원과 박지원의 'Love Actually'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