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키친&쿡웨어 전문 브랜드 '모멘토' 선봬
2022.09.29 09:37
수정 : 2022.09.29 09:37기사원문
코멕스의 키친&쿡웨어 전문 브랜드는 '모멘토(MOMENTOR)'로 라인업으로 '모멘토 마론·비다'를 출시했다.
모멘토라는 브랜드 네임은 순간을 의미하는 '모멘트(Moment)'와 조언과 도움을 베풀어주는 선배 '멘토(Mentor)'를 결합해 탄생했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모멘토의 첫 번째 라인업 모멘토 마론 쿡웨어는 브라운 톤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주방에 포인트를 더하는 디자인이다. 피오르드 공법의 오돌토돌한 팬 바닥 무늬로 재료가 팬에 닿는 면적을 줄여 눌어붙음을 최소화해준다. 팬 바디가 7중 레이어 통주물로 구성돼 부식과 마모에 강한 내구성도 갖췄다. 사용 편의성도 우수하다. 마론 쿡웨어 제품은 IH 인덕션을 포함해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온에서도 변형이 적고 뛰어난 밀착력으로 화력을 빠르게 전달해 준다. 손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최적의 손잡이 각도와 핸들 노브에 새긴 가죽 패턴, 실리콘 표면처리로 그립감 또한 돋보인다.
모멘토 관계자는 "'예쁘면서도 요리가 잘 되는 쿡웨어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소재와 디자인, 기능적인 면까지 세심하게 연구한 끝에 모멘토 마론과 비다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편리하게 요리하면서도 주방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 고객들의 일상에 함께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