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 헌신한 군인에 혜택을…전역 축하 프로모션 전개
2022.09.30 11:33
수정 : 2022.09.30 11:33기사원문
KT는 Y가 군대에서 전역하는 KT 고객들에게 '전역 축하' 프로모션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전역을 앞둔 20대의 고민을 반영하고자 KT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들이 참여해 아이디어를 모았다.
이 프로모션의 혜택은 콘텐츠와 교육, 군인이 병영 생활 중에 가지길 원하는 물품을 파악해 구성했다. △KT 'Y 군인 요금제' △'Y 군인 혜택' 가입자 중 서비스가 종료되는 고객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신청하면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콘텐츠 프로모션은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 이용권 △카카오 웹툰 1만원 상품권 등으로 구성, 신청 시 이들을 일괄 제공한다. 전역 이후 학업을 이어갈 고객을 위해선 △메가패스 7일 이용권 및 단과 강좌 20% 할인권 3매 △에듀윌 15% 온라인 강의 수강 할인권 등을 Y박스 앱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Y는 △아이패드 에어 △애플워치8 △나이키 인기 모델(덩크) 등을 추첨으로 14명에게 선물한다. Y아티스트 '하이퍼펜션'과 '돈오버띵킷' 작가의 인기 굿즈 'Y아티스트 콜라보 타이벡파우치'도 총 2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전역 장병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Y퓨처리스트와 함께 준비했다"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Y에게 새 출발을 위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통해 20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덧붙였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