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선수 90명경합
2022.10.01 07:40
수정 : 2022.10.01 07:4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남양주=강근주 기자】 남양주시가 9월3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종합운동장에서 ‘2022 제16회 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김현태 남양주시의회 의장, 지역 국회의원, 도-시의원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이번 대회에는 6명씩 15개 팀으로 구성된 남양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 소속 그라운드골프 동호인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치며 선의의 경쟁을 통해 우의를 보다 공고하게 다졌다.
주광덕 시장은 개회식에서 “그라운드골프 발전과 여기 모인 선수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는 남양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 윤해원 회장과 운영진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각 읍면동 대표로서 이 가을을 마음껏 즐기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대회가 참여 선수 간 우정을 쌓으며 주민행복을 이룰 수 있는 아름다운 축제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남양주시 2500명 공직자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위해 촘촘하고 따뜻한 복지체계를 마련해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주광덕 시장은 시타와 함께 안전 중심으로 치러진 개회식이 끝난 뒤 남양주시 16개 읍면동 선수단을 일일이 격려하며 생활체육 동호인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제16회 남양주시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우승은 조안면클럽이 차지했으며, 진건읍클럽이 준우승, 별내면클럽과 수동면클럽이 공동 3위를 기록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