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연말 식음료 프로모션 다양
2022.10.08 07:00
수정 : 2022.10.08 06:5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연말을 맞아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하반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한 해 동안 어반 키친 뷔페 레스토랑을 찾아준 많은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로 올 한해 인기 있었던 메뉴를 모아 선보이는 '땡큐 포 다이닝 위더스'(Thank you for dining with us)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운영한다.
신선한 '제주산 딱새우;와 '포항 구룡포 과메기' 같은 지역의 특산물을 비롯해 한식 코너는 '대나무 통 밥', 중식은 '어향 동고', 양식은 '양고기 요리' 등 각 코너에서 고객에게 인기 있었던 메뉴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선보인다.
유난히 믿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메뉴들과 다양한 미각이 가득한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이 다가오면 많아지는 소규모 모임을 비롯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이나 지인들과의 만남을 함께 해도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핼러윈 역시 기대가 된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는 핼러윈 주간 로비에서 핼러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핼러윈 베이커리와 음료도 만날 수 있다.
호텔의 로비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는 '핼러윈 케이크'와 '단호박 치즈 타르트', '핼러윈 머핀' 같은 쁘띠 케이크와 핼러윈 음료를 단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핼러윈 케이크는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고, 쁘띠 케이크는 당일에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 종류는 2일 전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도 제공, 예약 후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호텔 곳곳에서 특별한 데커레이션과 함께 핼러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기업 행사, 개인 행사와 함께 몇 년간 주춤했던 송년회와 연말 행사도 활기를 띨 전망이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감사의 의미로 송년회와 신년회를 객실과 함께 일정 규모 이상으로 진행 시 추가 객실을 제공하거나 와인 무제한 제공, 홀 대관료, 웰컴 커피 브레이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리어트 본 보이 포인트나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노상덕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 지배인은 "대구의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 5성급 호텔로서 서비스와 퀄리티 높은 연회 메뉴를 준비 중이다"면서 "송년회와 연말 행사를 위해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라 연말 모임을 준비 중이라면 빠르게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