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김포마루 만족도조사 진행…소통채널 강화
2022.10.30 10:57
수정 : 2022.10.30 10: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김포=강근주 기자】 김포시가 오는 11월1일부터 25일까지 ‘효율적인 시정 홍보와 시민이 만족하는 소식지 발행’을 위해 ‘시정소식지 김포마루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김포마루 만족도-아이디어 제안 등에 대해 시민 의견을 수렴해 내년 시정소식지 개편에 반영하고 시민과 적극 소통하는 시정소식지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설문조사는 평소 김포마루에 관심 가지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미 배부된 11월호 김포마루 지면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편-이메일(bbom24@korea.kr) 중 편한 방법으로 발송하면 된다. 다만 11월25일까지 도착분만 유효하다.
조사항목은 총 4개로 이용현황 1항목, 만족도 3항목, 기타 의견 1항목이다. 김포시는 설문조사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을 뽑아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정애 홍보담당관은 30일 “시정소식지가 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소통매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설문조사가 시민이 더욱 공감하는 시정소식지를 만드는데 소중한 자료로 쓰이는 만큼 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마루는 매월 초 시청,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도서관, 지하철역사, 공동주택 등 다중시설 위주로 배포된다.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또는 앱스토어)에서 김포마루 모바일 앱을 설치한 뒤 구독할 수 있다.
특히 종이 소식지 정기구독을 희망할 경우 김포시 누리집에서 지면구독을 신청하거나 또는 김포시 홍보담당관으로 요청하면 무료로 언제든 받아볼 수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