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용인 기흥에 브랜드 체험매장 '코웨이 갤러리' 오픈

      2022.11.07 16:48   수정 : 2022.11.07 16: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러 제품들의 디자인 배치를 확인해보고 인테리어 구상에 영감을 얻는 체험형 매장을 선보인다. 코웨이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쇼핑몰 내에 정식 입점한 첫 번째 직영 매장으로, 지난해 12월 개관한 강남구 논현동 지점과 구로구 코웨이 본사 G타워 지점에 이어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환경가전,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코웨이의 인기 제품들을 상세히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요소와 전시 공간 인테리어를 강화했다. 실제 주거공간처럼 안방, 거실, 욕실을 연출한 쇼룸을 구현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코웨이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등은 소재나 기능에 따라 개인별 선호가 다른 만큼, 다양한 모델을 직접 자유롭게 이용해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는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동구밭 친환경 설거지 워시바를 선물로 제공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르쿠르제 식기, 소프라움 침구 등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 쇼핑몰에 브랜드샵을 선보여 코웨이 혁신 제품과 브랜드 경험 기회를 넓히고 구매 편의성을 향상시키고자 한다"며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