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백서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인기

      2022.11.08 14:58   수정 : 2022.11.08 14:5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출시한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이 홈메이드 레시피로 인기라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레토르트 공법으로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건강과 영양 요소까지 함께 고려해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연령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신제품은 총 4종으로 강황 닭죽, 소고기 전복죽, 사골 황태탕, 인삼 삼계탕이 있다. 강황 닭죽과 소고기 전복죽은 매일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일상 라인으로 빠른 소화에 도움이 되는 쌀가루와 유산균이 함유됐다.

사골 황태탕과 인삼 삼계탕은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 라인으로 인삼, 황태 등 활력에 도움을 주는 원재료와 유산균이 함유됐다. 단독 급여하거나 사료에 섞어 줄 수도 있어,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카길 건강백서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은 힘든 재료 준비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파우치만 뜯어 바로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맛, 건강과 함께 편리함까지 갖춘 초간편 영양 간식”이라며 “손쉽게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보양 간식을 준비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