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주거타운 ‘제주 레브카운티’ 눈길

      2022.11.11 09:00   수정 : 2022.11.11 09:00기사원문

도시형생활주택(연립형) ‘제주 레브카운티’가 서귀포시 강정동 일원에서 분양에 나서 화제다. 제주 서귀포시 명품 입지에 계획된 친환경 주거타운인 만큼, 수요자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받고있다.

이 단지는 풍부한 자연과 이국적인 매력을 두루 갖춰 제주도 내 최고 주거지역으로 꼽히는 서귀포시에 들어선다.

서귀포시는 교통과 생활 인프라, 교육시설이 완비돼 거주에 최적화된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 레브카운티 역시 서귀포시에 자리한 천혜의 자연을 가까이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내 집 안에서 제주 바다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광과 한라산 조망을 즐길 수 있어 호평 된다. 설계 시 아래에서 위로 높아지는 경사지형의 장점을 반영한 자연 연계형 단지설계를 적용해 서귀포시의 자연경관을 집 안에서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한 것도 장점으로, 전 세대의 채광과 통풍이 훌륭하다. 실사용 면적이 여유로운 펜트하우스도 단지 최상층에 계획돼 있다. 지상에는 차량이 없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놀 수 있으며, 넓은 지하 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편의도 우수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이 다양하게 계획돼 입주 시 품격 있고 여유로운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주민들과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산책로, 산책로와 연결된 다양한 휴식공간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제주 레브카운티 주변으로 다양한 인프라가 자리해 생활의 편리함도 기대된다.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및 쇼핑센터,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이마트, 롯데시네마, 병•의원 등 도심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게다가 농협, 하나은행, 제주은행, 새마을금고 등 각종 금융기관도 방문이 편리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자녀 교육 여건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대신중학교, 법환초등학교,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등 단지 가까이 다양한 교육시설이 자리해 학부모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귀포시청 제2청사 인근에도 다수의 교육시설이 있고 인근 제주영어교육도시에도 여러 국제학교가 자리해 자녀 교육 여건이 탁월하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단지 가까이 제주의 대표 관광 인프라로 꼽히는 천지연폭포, 서귀포미항, 범섬, 올레 7코스, 이중섭 문화거리, 외돌개, 새연교 등이 자리한 것이다. 더불어 골프클럽과 야외 공연장, 청소년 체육시설, 요트, 보트, 스킨스쿠버 등 다양한 여가시설도 가까워 품격 높은 레저생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다양한 광역교통망이 지나는 만큼, 접근성도 좋다.
일주로와 중간산로가 인접해 제주 전역이 빠르게 연결되며, 공항 리무진 버스 정류장과 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좋다.

한편, 제주 레브카운티는 대지면적 12,058㎡, 건축면적 2,227.70㎡,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현장 방문 시 공사 진행 상황과 견본주택 관람도 가능하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