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티저 영상 공개

      2022.11.18 10:53   수정 : 2022.11.18 10:59기사원문
【부산=김준혁 임수빈 기자】 넷마블이 현재 개발 중인 차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달 연대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는 아스달 연대기의 지스타 2022 출품을 기념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첫번째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연결되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낮과 밤, 날씨와 기후에 맞춰 옷을 입거나 음식을 먹고, 이용자들이 함께 다리를 건설해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는 등 모험적인 요소가 존재하는 MMORPG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은 아스달 연대기 지식재산권(IP)을 공동으로 인큐베이팅 해왔다. 스튜디오드래곤은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제작을,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MMORPG를 제작했다. 드라마와 게임을 오가는 IP 확장성을 위해 넷마블은 드라마 작가진과의 긴밀한 협업을 지속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MMORPG로 탄생한 아스달 연대기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여상이다.
대학살에서 살아남은 뇌안탈들이 은둔의 땅에서 자색부족을 탄생시키며 살아가지만 또 다시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의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시연 버전을 지스타 2022에 최초 공개했다.
지스타 2022 기간 동안 이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jhyuk@fnnews.com 김준혁 임수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