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방용품 WMF, 김장철 맞아 수육 요리 제격 압력솥 증정

      2022.11.28 08:45   수정 : 2022.11.28 08:4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김장철을 맞아 무수분 수육 요리에 제격인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장철에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인 수육을 더 맛있게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28일 WMF에 따르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1명을 선발해 WMF 프리미엄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1명), 커피쿠폰(10명)을 증정한다.

WMF의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세상에 없던 혁신 소재 '퓨전테크' 제품이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도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도 고온에서 열처리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를 하나로 결합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져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고 항균 효과로 균의 증식을 막아 음식을 더욱 신선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원적외선 방출로 재료의 겉과 속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며, 열전도와열 분배, 열 보존 등이 뛰어나 맛과 영양이 풍부한 풍미 있는 요리를 만들어준다. 열기, 닫기, 압력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조작도 쉽고 간편하다.

WMF 압력솥은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요리 중 생긴 압력이 완전히 배출된 후 뚜껑이 열리도록 설계됐다.
손잡이에 달린 압력표시기는 내부 압력이 차오를 때 올라가고, 증기가 배출된 후 뚜껑 밑으로 완전히 내려가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용량에 따라 3.0L, 4.5L 모델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로즈쿼츠 2가지다.
해당 제품은 전국 백화점 WMF 공식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