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관악구 소외 어르신에게 쌀 1t 기부

      2022.12.22 10:21   수정 : 2022.12.22 10: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1일 서울 관악구청에서 소외된 어르신들이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관악구 지회에 쌀 5kg 200포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대한노인회에 쌀 1t 전달에 이은 두 번째 쌀 기부 행사이다.

HDC현산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갖추고 소화가 잘되는 5분도 기능성 쌀눈쌀을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된 쌀 1t은 관악구 내 경로당 114개소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 독거노인 어르신들 위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서울시 관악구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고광선 (사)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 송도호 서울시의원, 신왕섭 HDC현산 상무 등이 참석했다.
고 회장은 "서울시 관악구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HDC현대산업개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HDC현산 관계자는 “더 많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대한노인회 쌀 기부에 이어 추가적인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며 “HDC현산은 계속해서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및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노력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