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데이터분석 교육생 모집
2022.12.22 11:23
수정 : 2022.12.22 11:23기사원문
웅진씽크빅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에서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데이터 분석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22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는 웅진씽크빅에서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는 IT분야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4기는 SQL, R, 파이썬, 태블로 등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배우는 ‘역량 강화 코스’와 ‘프로젝트 코스’가 포함된 3개월 과정으로 열린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웅진씽크빅 내 다양한 서비스를 분석하는 에듀테크연구소의 빅데이터 활용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열어주고, 우수 교육생에게 웅진씽크빅 및 웅진 그룹 계열사에서 진행하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 혜택을 부여한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 사업단장은 “이번 4기에는 IT 유망 직무 중 하나인 ‘데이터 분석’ 과정을 준비했다”며 “2023년에도 IT 커리어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해 서비스 기획, 유니티, 프론트엔드 등 다양한 직무 부트캠프를 계속해서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4기 참가자 모집은 다음 달 11일까지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와 웅진씽크빅 채용사이트에서 진행된다. IT 직무 희망자라면 대학생, 취업준비생, 비전공자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