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은 동남아에서..호캉스 어디가 좋을까
2023.01.18 09:26
수정 : 2023.01.18 09:2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한국과 근접한 아시아 국가로의 여행이 인기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동남아 입·출국 승객은 713만여명으로 2021년 대비 1114%나 증가했다. 아시아국가는 비교적 물가가 저렴하고 이동시간이 짧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설 연휴는 연차 3일을 사용해 무려 7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연휴를 누릴 수 있어서 동남아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됐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 '차이니즈 뉴 이어 프로모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은 발리 국제 공항에서 차로 1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열대 휴양지 호텔이다. 특히 발리에서 가장 활기찬 지역인 레기안에 위치했으며 모텔 멕시콜라, 카페 델 마르, 더블 식스 비치, 비치워크 쇼핑 센토와 같은 명소와 인접해있다. 아름다운 풀사이드나 가든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테부 메라 레스토랑 및 풀 바에서 시그니처 드링크를 마시며 발리의 한적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18일부터 25일까지 발리 레기안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의 '차이니즈 뉴 이어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최소 2박 이상 투숙객에 한해 운영되는 프로모션은 디럭스 룸과 함께 호텔 내 테부 메라 레스토랑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코스 메뉴가 제공되는 디너가 포함돼 있으며 이동에 편리하도록 더블 식스 해변까지 셔틀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사이드 바이 사이드 프로모션'
남부 여왕의 도시,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지난해 9월 개장한 신상 리조트다. 필리핀 세부에서도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막탄 섬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론트 데스크 바로 뒤가 바다를 향해 활짝 열려 있으며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한 만큼 야외 수영장을 통해 막탄 섬의 유명 백사장, 자연 경관을 선사한다. 설 연휴에 세부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2박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성인 투숙객 2인 대상 조식과 디너 뷔페를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 '럭셔리 쇼핑 익스피어리언스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방콕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MRT 수쿰빗 역, 엠 디스트릭트, MBK 센터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정원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객실은 물론 울창한 열대 정원으로 둘러 쌓여 있는 수영장에서 고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그랜드 스파에서 양질의 마사지 서비스로 여독을 풀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방콕에서의 쇼핑을 계획중인 투숙객을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는 럭셔리 쇼핑 익스피어리언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최소 2박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며 조식과 엄선된 이브닝 드링크를 포함한다. 또 방콕 입국 시 이미그레이션 패스트 트랙을 사용할 수 있는 VIP 공항 서비스는 물론 호텔까지 편도 리무진 픽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백화점에서 구입한 물건이 총 3000 태국 바트(THB) 이상일 경우 호텔로 무료 드롭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이동 걱정 없이 쇼핑에 집중할 수 있다. 이 밖에 프리미엄 백화점의 경우 요청시 퍼스널 쇼퍼 서비스도 제공된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