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육각형 보컬 이회택vs아메리칸 바이브 제이, 1차 미션서 맞대결
2023.02.16 14:50
수정 : 2023.02.16 14:50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즈 플래닛' 새 미션에서 '메보좌' 경쟁이 예고됐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1차 미션인 K그룹과 G그룹의 그룹 배틀 퍼포먼스를 전격 공개하는 가운데, 메인 보컬 자리를 둔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1차 미션곡은 K팝을 대표하는 3, 4세대 뮤지션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세븐틴, NCT 드림, 엑소, 블랙핑크, 워너원의 노래다.
또 3회 방송서 화제를 모았던 보이즈 플래닛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뮤직비디오 현장도 최초 공개된다. 이를 통해 일찌감치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힌 K그룹 센터 성한빈과 G그룹 센터 장하오가 이번 1차 미션에서 어떤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먼저 웃게 될 것인지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지난 15일 엠넷 K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3회 선공개 영상에는 시그널송 테스트를 마친 연습생들이 휴식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스크팩을 하며 자기관리에 힘쓰는 연습생부터 끝말잇기 게임으로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다지는 연습생들, 특히 G그룹 연습생들은 한 방에 모여 한국어 과외를 받는 등 각양각색의 캐릭터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50분, 국내는 엠넷과 OTT 플랫폼 티빙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