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경력개발자 두 자릿수 채용…다음달 12일까지 접수

      2023.02.28 14:16   수정 : 2023.03.01 14: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경력 개발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수 기술 인력을 대거 채용해 혁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기술 개발 역량을 고도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이번 모집 분야는 △서버 △모바일 △뱅킹 △아키텍트 △데이터 △클라우드 등 6개 부문 19개 직무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카카오뱅크는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고 서류 전형을 간소화했다. 서류 심사 이후 사전 과제 또는 코딩 테스트를 거쳐 1, 2차 면접을 실시한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3월 12일까지 인재 영입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핵심가치, 복리후생제도 등 입사 이후 회사 생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들을 위한 영상도 제공한다. 현직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직무별 핵심 과제나 합격 팁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팟캐스트 영상 '모임 챗(Ch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카카오뱅크는 자유롭게 출퇴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다. 연간 600만원의 자기주도 마일리지와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제도를 갖추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의 혁신적인 서비스는 우수한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한다"며 "더 큰 성장을 위해 뛰어난 개발자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astcold@fnnews.com 김동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