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신학기 맞아 성장기 어린이 위한 홍삼제품 내놔
2023.03.06 11:37
수정 : 2023.03.06 11:3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정관장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홍이랑튼튼’, ‘홍이랑쑥쑥’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6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이랑튼튼’과 ‘홍이랑쑥쑥’은 6년근 홍삼과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각종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하면서도, 까다로운 입맛의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어린이 홍삼제품이다.
‘홍이랑튼튼’은 만 4~6세 유치원생을 위한 제품으로 홍삼농축액과 녹용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엘더베리농축액, 대추농축액 등을 더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면역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만 7~9세를 위한 ‘홍이랑쑥쑥’은 홍삼농축액과 녹용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식물혼합농축액(홍화자·산사자·두충·복령·백출) 등을 첨가하여, 성장기 어린이의 꾸준한 체력관리에 도움을 준다.
파인애플농축액과 레몬농축액을 첨가하여 새콤달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성향료·감미료·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에는 단체생활을 시작하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어느 때보다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며 “신제품들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평생건강의 기초가 되는 면역력을 다질 수 있다”고 소개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