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동종업계 전여친과 비밀연애…감독에 혼나는 모습에 정떨어져"
2023.03.15 16:59
수정 : 2023.03.15 16:59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규한이 과거 동종업계 여자친구를 만났던 연애사를 공개한다.
15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5회에서는 이규한의 광고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은 "오늘 광고 촬영이 있어서 부기를 0.1%도 남기고 싶지 않다"며 새벽 5시 40분부터 피트니스 클럽으로 향한다.
여기서 트레이너는 "장영란씨에게 허벅지 싸움을 지셨다고 하던데"라며 '신랑수업'에서 벌어진 이규한의 '장안의 굴욕'을 언급한다. 그러면서 트레이너는 하체 운동을 힘들게 시키고, 이규한은 이를 악 문 채 모든 운동을 소화한다.
하지만 이규한은 운동이 끝난 뒤, 다리를 후들거리면서 걸어 짠내를 자아낸다. 이를 본 '신랑즈' 김용준은 "다나카상이냐?"고 콕 집어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이후 이규한은 MZ세대인 미용 스태프들과 함께 광고 촬영장으로 이동한다. 차안에서 그는 스태프들과 긴밀한 연애 토크를 나누던 중, "나는 같은 일을 하다가 (연인을) 사귄 적이 있다"며 "비밀 연애를 하던 중, 전 여친이 감독님한테 혼나는 모습을 보고 정나미가 떨어졌다"고 과거 연애사를 셀프 폭로한다.
그런가 하면, 이규한은 광고 촬영장에서 점심식사를 하던 도중에도 "(연인에게) 의무적으로 연락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면 숨이 막힌다"고 털어놓는다. 하지만 이를 들은 MZ세대 스태프들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안 만나봐서 그렇다"며 단호한 진단을 내린다.
이에 이규한은 "나도 사랑해봤어!"라고 발끈해 안쓰러움을 더한다. MZ세대들과 솔직 담백한 연애 토크를 나눈 이규한의 이야기와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어땠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