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나 포토월 섰어 연진아 #명품 #내옷 #세탁소옷아님
2023.03.16 17:08
수정 : 2023.03.16 17:30기사원문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차주영이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차주영은 16일 서울 페라가모(FERRAGAMO) 청담 본점에서 진행된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차주영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의 오프숄더 상의와 팬츠를 입고 나타났다. 그는 자신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따뜻한 볼 하트와 손 인사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차주영은 바람에 살짝살짝 날리는 머릿결에 드러난 볼륨감과 그만의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차주영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했다. 그는 극 중 고등학교 재학 시절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끔찍한 학교 폭력을 행사한 5명의 가해자 중 한명 최혜정 역을 맡았다. 최혜정은 세탁소집 딸로, 성인이 된 후 '취집'을 꿈꾸는 항공사 스튜어디스가 된다. 가해자 집단 중 서열은 4위로, 서열 1위 박연진(임지연 분), 3위 이사라(김히어라 분)에 대한 열등감이 많고, 2위 전재준(박성훈 분)을 좋아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