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10' PD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로 재미 더할 준비해"

      2023.03.22 10:50   수정 : 2023.03.22 10:50기사원문
조혜미 PD/ 사진제공=엠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조혜미 PD가 프로그램의 달라진 부분에 대해 예고했다.

22일 오전 엠넷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 10')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김종국, 유세윤, 이특, 김상혁, 황치열, 최효진 CP, 조혜미 PD가 참석했다.



이날 조혜미 PD는 '너목보 10'의 달라진 포인트에 대해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고 재밌는 것도 많이 준비했다"라며 "노래만 하고 멘트만 하는 게 심심해서 시그니처 등장 댄스를 만들었다, 몸짓만으로도 음치인지 실력자인지 맞출 수 있는 힌트를 더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너목보 10'은 당신의 포텐을 터트려라가 키워드다"라며 "그래서 포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서 섭외를 했고, 그날의 콘셉트에 맞게 게스트들을 모셨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조 PD는 "마지막으로 시즌10을 맞이해서 포텐 싱어를 모셨다"라며 "미스터리 싱어만 있었는데 포텐 싱어를 모셔서 가수, 개그맨, 배우 등 이분이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는 추리를 해주셔야 한다, 또 누가 출연할까에 대한 포인트를 재밌게 봐주셨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이번으로 열 번째 시즌을 맞았다.
이날 오후 7시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